직장인 신용대출이란 직장인을 대상의 신용대출상품 입니다.

현재 직장인신용대출은 모든은행과 보험사, 카드사, 캐피탈사,상호저축은행,대부업체에서 취급, 운영하고 있지만 각 기관 및 업체별 자격사항에는 상당히 차이가 있기때문에 소비자는 이를 파악하기 힘들어 항상 갈등을 하며, 이로 인해 오히려 신용이 크게 하락하는 소비자도 적지않은게 현실입니다.

 때문에 최근 들어 급증하고 있는 소비자신용관리에 크레딧뱅크(한국신용평가정보)는 도움을 주고 있는 실정이며 각종 본인의 신용상태를 안전하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크레딧뱅크(한국신용평가정보)는 각종 채무현황이나 신용조회기록 및 카드사용에 대한 실적등을 표시함으로 명의도용이나 개인신용관리에 상당히 좋은 역할을 하고있는 것이죠. 전문가들은 되도록이면 크레딧뱅크(한국신용평가정보)를 이용한 신용관리를 통해 본인 스스로 가능 기관을 검색하는 것이 신용안전에 좋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크레딧뱅크의 신용등급과점수는 모든 기록이 신용에 좋지않은 작용을 하며 각각 기록이 차감시키는 점수가 다릅니다.
기록이 발생하지 않을 시에는 매달점수가 약간씩 상향조정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기존에 남아있던 기록이 삭제될 시에 당시 차감되었던 점수는 회복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각각의 기록은 그 유효일은 다양하며 가장 큰 문제를 일으키는 신용정보 조회기록은
약 3년이상 기록에서 남아있게 되어 차감시키는 점수 역시 상당히 신용등급과 점수를 하락시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직장인들이 어떻게 해야 은행권과 캐피탈에서 신용대출을 잘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대출, 은행권에서 잘 받는 노하우

은행권에서 신용대출을 받기 위한 노후우이자 대비하는 방법으로는...

1 . 다른 모든 재테크에더 유용한 방법인 주거래은행을 따로 설정하고
자주 이용하여 거래와 예적금실적을 쌓고, 잔고잔액유지를 이용하여 주거래은행의 실적등급을 향상 시킨다면
마이너스통장 발급 및 여러 금융거래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2. 본인의 직장규모를 정확히 파악을하여 외감법인 이상의 직장에 재직중이라면
반드시 은행쪽으로는 대상으로 인정될 수 있으니 참고해야 합니다.

3. 4대보험을 반드시 적용받는 직장을 다녀야하며 소득신고를 정확하게 해야합니다.
세금공제가 아깝다는 이유로 신고금액을 줄인다면 은행권에서 보는 연봉은 작아지기 때문에 한도감액과 대상제한이 될 수도 있습니다.

4. 이직을 피하며 한직장에서 장시간 근무를 하여 여러가지 혜택을 누릴 기회를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직장의 주거래 은행을 검토하여 직장 주거래은행으로 충분히 자격이 될수도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현금 서비스와 같은 급한 자금융통을 쉽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현금 서비스도 빌리는 것임을 자각한다면 잦은 이용은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각종 연체 및 신용카드 사고를 유의하고 신용카드의 개수는 3개이상이 되지 않도록 유지하여 신용카드연체는 절대적으로 피해야할 것입니다.

 


캐피탈에서 신용대출을 받는 노하우

이번에는 캐피탈에서 신용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1. 2금융권의 대출을 주력으로 하고있는 중계브로커 및 대행업체에 대한 정보와 상식을 보완하여
반드시 2금융권진행자(실제 소속인 담당자)를 찾아야 합니다.

2. 직장의 인지도를 위하여 반드시 기본적인 114와 같은 서비스센터에 직장등재를 반드시 시켜야하며,
한번쯤은 스스로 본인의 직장이 114에는 등재가 되어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합니다.

3. 4대보험 적용이 안된다면 급여(소득)은 반드시 급여를 통장으로 이체 받도록한다. 이렇게 직장등재 및 급여이체 기록을 통하여 소득이 실재했던 기록으로서의 자료가 필요합니다.

4. 2금융권은 취급수수료가 존재하며 이외의 수수료가 없다는것을 참고 하도록한다. 이외의 수수료가 있는 경우는 불법적인 행태라는 것을 잘 인식하고 있어야 합니다.

5. 은행관계자에게 소개를 부탁하여
능력있는 2금융권 론진행자(2금융권소속담당자)를 섭외 하도록합니다.


신용에 문제가 없다고 하더라도 이왕이면 더 좋은 조건에 더 잘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니, 이를 평소에 실천하는게 좋습니다. 만일 약간의 문제가 있을 경우에도 위의 방법 대로 행하다 보면 신용관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대부업체 조회기록은 신용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대부업체 조회건수 자체를 많이 제한하기 때문에 많은 혜택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조건 노하우를 많이 아는 것 보다 내 신용이 안전한지를 먼저 알아보고
직장인, 공무원 등 각각에 맞는 대출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출상담시에 신용도에 어떤 영향도 주지 않고 무료상담신청이 가능한 곳을 아래 링크하오니 무료상담을 받아 보시면 현재 내가 처한 상황과 여건하에서의 최선을 길을 찾아 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파이낸스닥터
신용도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고 무료상담신청을 통해 현명한 신용대출 방법을 알려줍니다.

+ Recent posts